뉴스

원재료 가격의 증가는 기계 산업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 까?
출시 시간: 2021-06-28 17:31:48  조회수: 25

recently, 철강 및 비-ferrous 금속의 가격은 상승하여 기계 산업의 수익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투자자가 걱정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응하여, GF 기계의 애널리스트 인 Sun Baiyang은 기계 산업이 대략 일반 장비 분야와 특수 장비 분야로 나누어 졌다고 말했다. 유형은 Export-oriented 회사 및 Service-oriented 회사로 나뉩니다. 원재료 가격의 증가는 후자의 3에 더 큰 영향을 미친다. 작은. 동시에, Sun Baiyang은 기계 산업의 경우 비용면의 변화가 차일이며 투자자는 업계의 공급 및 수요 패턴의 변화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합니다.


기계 회사의 운영 비용 구조, 원료는 평균 60 % ~ 85 %를 차지하고 있으며, 그 중 일부 부품 및 부품은 약 60 %를 차지합니다. 강철은 가장 중요한 직접 원료로 전반적인 운영비의 15 %를 차지합니다. 20 %까지; 나머지 20 %는 장비 감가 상각 및 기타 비용에서 비롯됩니다. 원료의 가격으로 영향을받는


Companies 주로 다음 사항을 가지고 있습니다 : 1) 산업 체인의 위치 : 가까이 업스트림 원료는 더 분명한 영향입니다. 2) 직접 철강의 비율이 큰 회사; 3) 치열한 경쟁이있는 새로운 것들. 비용 압력을 해결하는면에서 직접 가격 증가, 비용 전송, 스케일 효과 및 내부 관리 효율성.


특히 :


1 . 일반 장비 분야에서 주로 두 가지 방법, 직접 가격 증가 및 비용 전송을 통해. GF 증권의 통계에 따르면 40 개 이상의 주요 기계적 프로젝트가 덮여있는 경우 일반-PURICE 장비는 가격 증가율 8 %에서 10 %를 통해 비용-side 압력 변환을 달성 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딜러 터미널 및 할인을 조정하여 가격에 대한 추가 조정이 있습니다.


2. 특수 장비의 분야에서, 대부분은 부동 가격 모델을 채택합니다. 제품 가격은 long-term에 떠 다닙니다. 일반적으로 회사는 새로운 제품의 반복을 통해 업스트림 가격 압박을 통과합니다. 특수 장비 분야의 경우, 광동 기계의 Sun Baiyang은 산업' S 총 이익 마진에 영향을 미치는 가장 큰 요소가 원료의 비용보다는 하류 수요가 있다고 밝혔다. 현재 업계의 회사는 태양 광 장비에서 Jiejia Weichuang (300724) 및 Maiwei (300751)와 같은 완전한 주문이 있습니다. 기다리고, 그 명령은 8 월에 10 월까지 예정되어있었습니다.


3. 이익은 주로 환율 및 관세의 영향을받으며 원재료 가격의 변동은 매우 명백하지 않습니다. .-


4. 마지막으로 서비스 회사의 비용 구조에서

&39, S 비용 구조 및 장비 감가 상각 및 위대한 상패에 대한 직원 보상 계정 15 %, 즉 두 개의 엄격한 비용과 수준의 절반 이상을 차지합니다.#


GF 기계 태양 바이건 다른 부품의 가격과 재료의 가격이 변경되지 않은 상황하에 가정합니다. 원료는 강철이 약 15 %를 차지하는 비용의 80 %를 차지합니다. 그러나 철강 가격이 50 % 증가 할 때 기업은 매출을 50 % 증가시킴으로써 가격 위험을 상쇄 할 수 있습니다. 철강 가격이 50 % 증가하고 판매가 약 30 %만큼 증가하면 약 1.7 %의 약 1.7 %의 총 이익에 미치는 영향을 유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마침내, 마침내 기계 산업의 전망에 관한, GF 기계 Sun Baiyang은 기계 산업의 연구 영혼이 수요와 공급의 패턴의 변화라고 말했다. 설문 조사 상황에서 일반 장비 회사 또는 특수 장비 회사이든 상관없이, 그들의 주문은 기본적으로 올해 하반기까지 예정되어 있으며 벌크 상품의 가격 증가는 종종 건설 기계의 높은 붐을 동반합니다 제조 산업.

                              소스 : Tongshun shenzhen Institute    .

너무 이른: 원재료 가격의 증가는 기계 산업에 ...

다음 것: 원재료 가격의 증가는 기계 산업에 ...